실데나필을 어디서 구할까?



만약 당신이 발기부전이나 폐고혈압이 있다면 NHS에서 실데나필을 얻을 수 있다.

비아그라 같은 브랜드 버전의 실데나필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NHS에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.

개인 처방전
여러분은 또한 의사로부터 개인 처방으로 실데나필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이것은 당신이 약값 전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.비아그라 구입

가격은 다양하지만 평균 4정 가격은 약 20파운드입니다.

약국에서
약사와 상의 후 약국에서 실데나필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
실데나필을 복용해도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전반적인 건강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할 것입니다. 여러분은 또한 부작용에 대해 그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.

만약 약사가 실데나필이 당신에게 안전한지에 대해 염려하고 있다면, 그들은 당신에게 의사에게 가라고 충고할지도 모른다.
비아그라
온라인.
실데나필/비아그라는 인터넷으로 살 수 있습니다. 많은 웹사이트들이 가짜 약을 팔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것을 한다면 매우 조심하라.

온라인 의약품은 항상 규제되는 것은 아니며 그 성분들은 한 팩마다 다를 수 있다. 그것들은 불쾌한 부작용을 일으키거나 여러분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온라인으로 약을 사기 전에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것이 가장 좋다. 그들은 당신의 병력을 알고 당신이 치료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.

인터넷을 통해 실데나필/Viagra를 구입하려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